본문 바로가기

김장자 우병우 장모 장인, 주식갤러리-영상 찾았다

(前)권지훈 대출모집인 발행일 : 2016-12-25

25일 일요일, 크리스마스 밤 9시40분에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에서는 '최순실 게이트 9탄'이 방영 될 예정입니다. 또 자로와 우병우의 세월호 라는 주제로 방송이 되는데요!



▶JTBC , 우병우 장모 김장자 제보 기다린다



JTBC에서는 삼남개발 대표인 김장자 씨에 대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병우 전 민정주석은 최순실을 '모른다' 라고만 말하고 있는데요, 춥다 놀랍다 몰랐다 라는 핑계로 '법꾸라지' 라는 별칭까지 얻었죠?



또 최순실에 대해서 전혀 몰랐다고 말해서 국민들의 분노를 어마어마하게 일으켰습니다. JTBC는 많은 제보를 받고 또한, 다른 커뮤니티에서 결정적인 제보를 해주는 바람에 


우병우 장모 김장자 와 장인인 전 정강중기 고 이상달 회장이 최태민 일가와 박정희 시대부터 호형호제 하는 사이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이에 따라서, 우병우 전 수석이 "몰랐다" 라는 건 전혀 말이 안된다고 전격 증언했습니다. 



▶우병우 장모 김장자 는 누구?



원래 청문회에는 우병우의 장모인 김장자씨가 참석하기로 되어있었죠. 

하지만, "건강이 매우 좋지 않고 청력이 매우 나빠서 귀에 바짝 대로 큰 소리로 말해야만 들을 수 있다" 라고 불참 사유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채널a에서 김장자 삼남개발 회장으로 보이는 여성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도망치듯이 나가는 모습을 포착했는데요, 취재진들이 "김장자 씨가 맞냐?" 라고 묻자 "나 아니야 따라오지마" 라면서 소리 쳤다고 합니다.


만약, 정말 건강이 좋지 않고 청력이 좋지 않았다면 대답을 할 수 있었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김장자 씨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증언을 봤을 떄 의심이 가는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디시인사이드 주식갤러리 또 일냈다



주식갤러리 가 또 일을 냈습니다. 네티즌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을 되는데요, 우병우 전 수석이 최순실을 모른다 라고 증언을 했다면, 네티즌은 38년 전 새마음봉사단 영상에서 우병우의 장모 김장자 씨와 박근혜가 같이 있는 영상을 찾았습니다.


▶세월엑스, 자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출연



오늘 자로가 그알 스포트라이트에 전격 출연을 하는데요, 오늘 세월x가 4시 16분에 공개가 되고 또 밤에 그알이 방송되면서 큰 파장을 일으킬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문득드는 생각이 자로는 압박을 많이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어떻게 섭외를 했고 연락이 되었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우병우 장인 고 이상달 회장이 최태민과 옛날부터 호형호제 하는 사이고, 자주 고스톱을 쳤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거의 1주일에 2~3차례 만나는 가까운 사이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밤 9시 40분이 정말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주식갤러리 영상 찾았다!


최순실 씨는 예전에 전국 대학생 새마음 연합회 의 회장이었다고 하는데요, 영상에서 보면 당시 최순실 씨는 22살 , 박근혜 대통령은 26살이었는데 거의 40년에 가까운 우정은 이 '새마음회 조직'을 통해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댓글